[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27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오늘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27’ 앨범에는 영탁의 ‘내 마음 당신 곁으로’를 시작으로 이찬원의 ‘대전 부르스’, 김희재의 ‘사랑여행’, ‘수리수리술술’, 정동원의 ‘난 너에게’, ‘흙에 살리라’, 임영웅의 ‘어느날 문득’, 장민호의 ‘서울 가 살자’, 영탁과 장민호의 ‘미련 때문에’가 수록된다.
이어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여사6(최진희, 정수라, 김용임, 서지오, 금잔디, 조정민)의 무대도 음원으로 발매된다. 조정민의 ‘노래하며 춤추며’, 정수라의 ‘정말 좋았네’, 금잔디의 ‘역쩐인생: 가난한 남자’, 최진희의 ‘낙엽은 지는데’, 서지오의 ‘보여줄게’, 임영웅과 김용임의 ‘내사랑 그대여’, 이찬원, 정수라의 ‘꿈의 대화’까지 총 16곡이 공개된다.
지난 8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7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8.4%를 기록하며 목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첫 방송 이후 27주 연속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석권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