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 놀러오세요” 18일부터 시작되는 특별한 하루! 첫 손님 구혜선&의문의 특별 파트너 ‘체크인 예정’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의 김수미와 ‘산장지기’ 4인이 ‘특별한 하루’에 시청자를 초대하는 설 맞이 영상을 공개`했다.
SKY는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단 하루의 휴식을 제공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 스태프들인 김수미X박명수X전진X정은지X하니가 함께 모여 “2월 18일 목요일 밤 10시 40분, 특별한 하루...‘수미산장’으로 놀러오세요”라며 첫회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이들은 이어 “즐거운 이 순간, 스카이!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라며 2021년 설날을 맞이하는 시청자들에게 활기찬 설 인사를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수미산장’은 설 연휴가 끝난 뒤 2월 18일 첫 방송에서 ‘솔직함 빼면 시체’이자 ‘프로집콕러’로 알려진 배우 구혜선과 그녀의 특별한 여행 파트너를 첫 손님으로 맞이해 본격적인 힐링을 선사한다.
혼자 방문해도, 또는 가족, 친구, 찐팬과 체크인해도 언제나 편안한 ‘수미산장’은 ‘오늘 하루, 쉼’을 통해 게스트의 복잡했던 마음과 생각, 고민을 깨끗하게 비워 주는 신개념 힐링 예능이다. 앞에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털어놓게 되는 ‘인생 대선배’ 김수미가 손님 맞춤형으로 준비하는 ‘집밥 손맛’과, 산장지기 4인이 제공하는 진심어린 서비스는 시청자들에게 완벽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은 2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