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메이블린 뉴욕 역사상 최초의 한국인 글로벌 뮤즈이자 최초의 뮤지션 뮤즈 ITZY 발탁
메이블린 뉴욕, 새로운 글로벌 뮤즈 ITZY와 함께한 브랜드 첫 공식 화보·영상 31일 전세계 동시 공개

모델 ITZY X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화보 [사진 제공 = 메이블린 뉴욕]
모델 ITZY X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화보 [사진 제공 = 메이블린 뉴욕]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K-POP 대표 걸그룹 ITZY(있지)를 새로운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고 ITZY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31일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ITZY는 메이블린 뉴욕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한국인 뮤즈이자 최초의 뮤지션 뮤즈로서 모델 지지 하디드, 배우 스톰 리드 등과 함께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2019년 데뷔와 동시에 디지털 싱글 ‘달라 달라’로 빌보드 유튜브 차트 2위, 아이튠즈 12개 지역 음원차트 1위를 휩쓴 ITZY는 단 시간 내 K-POP 걸그룹 차세대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4장의 미니 앨범 발매, 11개 도시 글로벌 쇼케이스 투어, 각종 신인상 수상 등으로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며 불과 2년만에 정상의 자리에 선 ITZY는 오는 4월 30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GUESS WHO’를 통해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ITZY는 ‘ICY’, ‘WANNABE’, ‘Not Shy’ 등의 히트곡을 통해 후킹한 멜로디, 통통튀는 가사, 파워풀한 안무로 이목을 집중시켰을 뿐 아니라 MZ세대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와 에너지를 전달하며 특히 사랑받아 왔다. ITZY의 공식 슬로건 “All in us”는 개성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나’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전달하고자 하는 ITZY의 가치관을 잘 보여준다. 이러한 ITZY의 긍정적인 메시지는 자신감, 당당함, 포용성을 키워드로 모두의 당당하고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는 메이블린 뉴욕의 브랜드 가치와도 맞닿아 있다.

메이블린 뉴욕 트리샤 아이야가리 글로벌 브랜드 대표는 “세계 NO.1*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모델로 ITZY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ITZY만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5명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이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ITZY는 “메이블린 뉴욕의 팬이자 뮤즈로서, ITZY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세계 팬들과 나눌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과의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ITZY의 새롭고 다양한 도전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모두가 ITZY 그리고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당당하고 자신 있는 ‘나’를 찾을 수 있도록 응원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ITZY는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멤버 별로 개성을 살린 감각적인 메이크업 룩과 함께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일 전망이다.

31일 공개된 화보 속 ITZY는 강렬한 레드 립과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MZ 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걸크러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무대 위에서 느껴지는 ITZY만의 자유분방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개성을 가득 담은 영상은 메이블린 뉴욕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세계 120개국에 진출해 있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세계 No.1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