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지난 9월 DGB금융센터에서 김정운 소장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월 DGB금융센터에서 김정운 소장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DGB금융그룹은 전 계열사 임직원들의 인사이트 함양을 위해 올해 분기별 인문학 콘서트 현재의 재발견을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DGB금융그룹은 임직원들이 세계사, 글로벌, 심리학, 역사학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이트를 확장하고 유연한 사고와 혁신적 마인드를 제고할 수 있도록 대구 본점과 서울 사옥에서 각 분야의 저명한 강사를 초청한 강연을 4회에 걸쳐 실시했다.

최근에는 DGB대구은행 제2본점에서 이카이스 대표이자 한양대 경영대 산업자문 겸임 교수인 이현준 강사를 초청해 훈민정음의 비밀, 학습에 대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자기계발, 소통, 역사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앞서 지난 9월에는 서울 사옥인 DGB금융센터에서 베를린자유대학교 문화심리학 박사·발달심리학 석사이자 여러가지문제 연구소 김정운 소장을 초청해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라는 주제로 문화심리학, 창의성, 리더십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다양한 주제의 강연을 통해 지혜로운 삶의 자세와 능동적인 태도를 바탕으로 자기만족과 창의적 사고를 높이는 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새로운 인사이트를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pyj0928@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