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KB국민카드가 설을 맞아 KB Pay를 이용하는 회원 대상 설 선물세트 기획전, 라이브 쇼핑 등 할인 및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월 4일까지 KB Pay 쇼핑에서는 ‘2024 설 명절 선물전’ 행사를 진행한다. 총 4개 상품군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상품군별 1인당 3장씩 발급받을 수 있고, 개별 상품별 할인만 가능하다.
이달 22일부터 31일까지는 KB Pay 쇼핑에서 매일 오전 10시 설 선물 관련 상품 1종을 선착순 한정수량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KB Pay 라이브쇼핑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한정수량 특가 제품을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 시 10 포인트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KB Pay 쇼핑 내 KB온누리쇼핑에서는 전통시장 상품을 판매하는 ‘설 선물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KB온누리쇼핑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전용 쇼핑몰로 온누리상품권 앱에서 충전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전통시장 및 마트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KB Pay와 KB온누리쇼핑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명절 선물 등 설 연휴 준비가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알찬 설 선물 준비와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지난 12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전용 쇼핑몰 ‘KB온누리쇼핑’을 KB Pay에 오픈한 바 있다.
pyj0928@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