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삼성화재, 일상 성장 뉴스레터 '어킵' 1주년 맞아
[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 9일부로 뉴스레터 어킵(a;keep)이 운영 1주년을 맞이했다고 15일 밝혔다. 어킵은 '어떻게든 킵고잉(Keep Going)'의 약자로, '반복되는 일상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뉴스레터는 구독자를 대상으로 매주 이메일을 전하며, 지속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플랫폼 알고리즘과 관계 없이, 콘텐츠가 온전히 배달되는 특징을 지녔다.

삼성화재는 일상 성장에 필요한 아티클을 전하고 있다. 생활 속 경제 정책, 상식, AI 플랫폼 일상 활용법 등의 정보뿐만 아니라 시간 관리 방법, 아이디어 정리하기, 계획을 실천하는 마음가짐, 직장생활 감정 컨트롤 등 일상 성장의 인사이트도 발송했다고 전했다.

지금까지 어킵은 53개의 뉴스레터를 발송했으며, 약 10만 명의 사용자가 어킵 콘텐츠를 읽었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일상 어디에서든 삼성화재가 보일 수 있도록, 보험 안은 물론 밖에서도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을 꾸준히 찾아가고자 한다"며 "어킵은 고객 저변을 확대하는 삼성화재만의 차별화된 브랜딩 채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레터 어킵은 삼성화재 고객이 아니어도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면 가입 가능하다. '어킵'을 검색하거나 구독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하면 매주 목요일 아침 7시 뉴스레터가 발송된다.

pyj0928@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