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현대차증권은 지난 22일부터 KIA타이거즈와 연계한 연간 순위 적중 및 월간 승수 적중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정규 시즌 최종 순위 적중 이벤트 대상은 이벤트 기간인 3월 22일부터 6월 7일까지 해당 기간 동안 현대차증권 위탁·연금저축·ISA(개인종합자산관리) 계좌를 통해 국내·해외주식(상장 ETF 포함)이나 장외채권을 1,200만 원 이상 거래한 고객이다.
대상자는 이벤트 기간 안에 KIA타이거즈의 정규 시즌 최종 순위를 예측하여 응모한 후, 실제 정규 시즌 종료 시 최종 순위를 맞히면 추첨 대상이 된다. 적중자 중 추첨을 통해 현대차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1,000만 원(1명), 100만 원(10명), 10만 원(4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승수 적중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인 3월 22일부터 10월 4일까지 총 7회차로 진행된다. 각 회차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거래 요건을 충족한 고객이 대상이다. 거래 요건은 위탁·연금저축·ISA 계좌를 통해 월별 현대차증권이 지정한 해당 투자 상품을 거래한 경우에 해당한다. 월별 요건은 변경될 수 있으니 매달 현대차증권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내일’ 에서 확인이 필요하며 정규 시즌 진행 상황에 따라 이벤트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대상자 중 각 회차에 해당하는 기간 안에 매월 KIA타이거즈의 합산 승수를 맞힌 적중자에게는 현대차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총 1,200만 원을 적중자 수로 나누어 매 회차 지급한다. 대상자 중 미적중자의 경우에는 매 회차 5명을 추첨하여 KIA타이거즈 선수 사인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차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은 국내·해외주식, 펀드, 연금저축펀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해당 상품권을 현대차증권 MTS ‘내일’에 등록하면 해당 금액만큼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pyj0928@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