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2(일)

청소년기부터 피부 기초체력을 지켜줄 수 있는 온가족 사용 화장품

사진: 필로디 제공
사진: 필로디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식회사 제이디티앤티 (대표 방지현)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Feelody)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필로디는 생동감 있는 아름다움의 멜로디로 소비자의 피부 기초체력과 건강을 지켜주고 싶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경희대 한의학 박사와 서울대 출신 연구진들의 공동 연구 및 개발로 탄생한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필로디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라인’ 3종 제품은 자외선차단, 보습, 모공, 피지, 피부결, 여드름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들이다. 필로디 선스크린은 에센스 타입으로 백탁과 눈시림이 없으며 보습효과까지 뛰어난 선케어 제품이다. 필로디 앰플은 수분공급, 미백, 진정, 모공관리에 효과가 뛰어난 성분들을 모두 함유한 올인원 앰플이다. 필로디 폼클렌징은 AHA, BHA, PHA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특히 청소년의 트러블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전제품 모두 인체피부 일차자극 시험에서 평균 반응도 0.00을 기록하여 저자극 화장품으로 인정받아 피부가 민감한 청소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방지현 대표는 “기획 단계부터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면서, “앞으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형,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색과 향을 담은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는 오감만족 화장품 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