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2(일)

예술적 헤리티지에 시그니처 모티프까지 더한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 런칭

 MCM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 라인 (사진 제공=MCM)
MCM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 라인 (사진 제공=MCM)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본격적인 나들이를 위한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봄철 새 시즌을 맞이하여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총 3종으로 구성된 신제품으로 이탈리아산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린 스니커즈 라인이다.

다양한 멀티 컬러로 이루어진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송아지 스웨이드 트림이 있는 제품과 미끈한 송아지 가죽 트림으로 구성된 제품 두 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입체적인 라우렐 패턴이 장식된 아웃솔을 통해 예술적으로 표현된 MCM만의 헤리티지를 선보이며 뒷면에는 시그니처 리본 모티프를 더해 특별함을 강조했다.

비세토스 모노그램 캔버스로 제작된 ‘비세토스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제품 전체에 MCM 비세토스 로고가 새겨져 럭셔리한 멋을 느낄 수 있다.

MCM 관계자는 “일상은 물론 늘어난 야외활동 중 언제나 편안하게 매치하면서도 스타일도 살릴 수 있는 스니커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라며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살려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의 일상에서 언제나 함께 하는 풋웨어 라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