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YBM넷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인증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YBM넷은 전국 1만 2천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과 인지도를 측정하는 K-BPI 조사에서 다양한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 안정적인 콘텐츠 공급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08년부터 연속으로 1위 자리를 지키게 됐다.
YBM넷은 지난 2000년 출범 이후,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술 및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며 온라인 외국어 교육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YBM넷의 온라인 교육브랜드 ‘YBM인강’은 YBM어학원 강사진 중 수강생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스타강사들로 ▲토익 ▲토익스피킹 ▲일본어능력시험(JPT) ▲중국어말하기시험(TSC) ▲토플 등 다양한 외국어능력시험 강의를 구성해 제공한다.
YBM넷 관계자는 “YBM넷이 올해도 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브랜드 영향력 및 인지도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1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오르는 영예를 얻을 수 있게 관심 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온라인 외국어학원 1위 브랜드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