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5(일)

이용 편리성·인테리어를 통해 ‘비상교육 신사옥’ 내 랜드마크로 우뚝

탐앤탐스 과천 비상교육점 외관
탐앤탐스 과천 비상교육점 외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과천 지식정보타운 내 위치한 비상교육 신사옥에 '과천 비상교육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과천 비상교육점’은 인덕원역 및 제2경인고속도로에 근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주차시설까지 완비되어 있다. 또한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고심한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날개 형상 구조물로 이루어진 비상교육 신사옥 1층 외관을 고려하여 매장과 로비의 경계가 없는 오픈형 구조를 채택, 건물 디자인이 지닌 확장성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탐앤탐스는 ‘과천 비상교육점’의 오픈을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피아워로 지정된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 사이에 매장을 방문하면,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 프레즐베이글과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4월 17일까지는 탐앤탐스 봄 시즌 음료 ‘슈크림 라떼’ 2종 포함 일정 금액 이상 구매 후, 구글폼을 제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마룰즈’의 신상 파우치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비상교육 입주기업 직원 외 초ž중학교 학생 및 학부모, 인근 아파트 주민 등 다채로운 범위의 고객들을 모두 환영하는 직영점을 선보인다”며 “그라운드브이 내의 만남의 장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신선한 메뉴와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