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5(일)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 업데이트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클라한’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클라한’은 조국을 수호하는 정의의 사도이자 아이사 대륙의 전통 무술 ‘무에타이’의 달인이다. 근거리형 영웅으로 설계됐으며, 액티브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근거리형 아군에게 최종 약점 공격 피해가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한다.

또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버프를 획득하고, 출혈에 걸린 대상 공격 시 치명타 공격의 피해량이 대폭 증가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덧붙였다.

우선, 미니 게임 콘텐츠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가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재화로 과자를 깨서 숨겨져 있는 디저트를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봄 맞이 벚꽃축제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봄 맞이 벚꽃 상자’와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봄 맞이 벚꽃 상자’는 오픈 시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장난감 망치를 비롯해 ‘던전 입장권’, ‘영웅 경험치’, ‘금화’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레전드 영웅 ‘아수라’를 획득할 수 있는 ‘아수라 챌린저 패스’ △사황 ‘손오공’의 레전드 코스튬 △12801-13600 스테이지 추가 △스페셜 던전 보스 ‘샌드웜’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