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 트롯쇼’ 김희재가 ‘우야노’에 이어 다시금 1위에 도전한다.
4월 8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 김희재, 손태진, 진해성이 1위 후보로 다시 만난다.
‘더 트롯쇼’ 110회의 1위 후보곡은 지난 방송에서 정규 2집 앨범 타이틀곡 ‘우야노’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이후 곧바로 후속곡 ‘꽃마리’로 1위 후보 자리에 오른 김희재와 ‘당신의 카톡사진’으로 장기간 사랑받고 있는 손태진, 상위권에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진해성의 ‘사랑에게’가 선정됐다.
이날 ‘더 트롯쇼’는 행운의 목소리 박주희, 트롯 여제 최예진, 올라운더 트롯가수 이대원, 청아한 보이스의 이수연, 트롯여신 한봄, 큐티보이 박민수, 매력적인 목소리 조아서, 흥유발 트롯퀸 윤태화, 국민 남동생 이수호, 트롯 대세 요정 류원정, 감수성 넘치는 윤서령, 멋쟁이 신사 조명섭, 애절한 감성여신 강예슬, 트롯계의 신흥강자 김의영, 명품 보이스 노지훈, 봄꽃 같은 목소리 홍자, 트롯 여신 은가은 그리고 불변의 1위 후보 손태진이 출연한다.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7시 5분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SBS FiL, SBS M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