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7(화)
던힐, 글로, 뷰즈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담배기업 BAT로스만스가 오는 5월 5일까지 ’2024년 대학생 하계 인턴십’ 채용을 실시한다. [BAT로스만스 제공]
던힐, 글로, 뷰즈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담배기업 BAT로스만스가 오는 5월 5일까지 ’2024년 대학생 하계 인턴십’ 채용을 실시한다. [BAT로스만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던힐, 글로, 뷰즈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 BAT로스만스가 오는 5월 5일까지 ’2024년 하계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BAT로스만스의 인턴십 프로그램 ‘Step Up Internship(스탭업 인턴십)’의 일환으로, 대학생들에게 방학 기간을 활용한 다양한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 직무는 인사, 대외협력 및 홍보, 재무 3개 부문으로, 국내에 거주하는 4년제 대학 3학년 이상 재학생 또는 휴학생 중 공인 영어성적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4월 8일부터 5월 5일까지며, 잡코리아, 사람인 등 채용 사이트와 BAT로스만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서류 전형·전화 인터뷰·대면 면접 등 3개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되며, 오는 7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약 8주간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현업에 배치돼 실무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직무 교육, 1:1 멘토링 등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BAT로스만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BAT로스만스 인사 담당자는 “‘Step Up Internship’은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개인 역량 강화와 글로벌 인재 양성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라며 “실무 역량을 개발하고, 다양한 국적의 임직원들과 협업하며, 글로벌 기업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