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
(Le Coq Sportif Golf)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캠페인 ‘
DAY DREAM(이하
, 데이 드림
)’ 전개와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캠페인 ‘데이 드림’은 르꼬끄골프의 상반기 캠페인 중 그 첫 번째로
, 이국적 풍경의 자연 안에서 포착된 르꼬끄골프 특유의 프렌치 감성과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골프웨어와 접점을 맞춰 녹여냈다
.
르꼬끄골프가 캠페인에서 선보인
2024년 봄여름 라인업은 청량감 넘치는 컬러와 레터링 로고
, 컬러 블록
, 스트라이프
, 스트링 등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 레드
, 블루
, 망고
, 민트 등 높은 채도의 컬러를 사용해 활기찬 에너지를 강조했고
, 몸을 조이지 않는 실루엣
,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움을 살렸다
. 또한 이번 시즌 테마 컬러와 일맥상통하는 버킷햇
, 볼캡
, 미니백 등을 대거 출시해 전체 착장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
특히
,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은 여성용 원피스와 남성용 피케셔츠이다
. 태양을 피할 수 없는 그린에서 멋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
. 원피스는 무더운 여름
, 단 한 벌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하기에 무척 유용하다
. 피케셔츠는 땀 흡수와 통풍이 잘 되는 섬유 ‘피케’로 만든 것을 가리키는 것으로
, 클래식한 멋에 기능성을 더해 스포츠 웨어로 각광받고 있다
. 무엇보다 장시간 라운드를 해야 하는 골퍼들에게 스타일
, 활동성을 한 번에 선사해 골프웨어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다
.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