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7(화)

올 봄여름에는 시원함과 세련됨 동시에! 원피스, 피케셔츠 등 기본 아이템 주력

르꼬끄골프, 2024 SS시즌 ‘DAY DREAM’ 캠페인 전개 및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캠페인 ‘DAY DREAM(이하, 데이 드림)’ 전개와 함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캠페인 ‘데이 드림’은 르꼬끄골프의 상반기 캠페인 중 그 첫 번째로, 이국적 풍경의 자연 안에서 포착된 르꼬끄골프 특유의 프렌치 감성과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골프웨어와 접점을 맞춰 녹여냈다.

르꼬끄골프가 캠페인에서 선보인 2024년 봄여름 라인업은 청량감 넘치는 컬러와 레터링 로고, 컬러 블록, 스트라이프, 스트링 등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레드, 블루, 망고, 민트 등 높은 채도의 컬러를 사용해 활기찬 에너지를 강조했고, 몸을 조이지 않는 실루엣,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움을 살렸다. 또한 이번 시즌 테마 컬러와 일맥상통하는 버킷햇, 볼캡, 미니백 등을 대거 출시해 전체 착장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은 여성용 원피스와 남성용 피케셔츠이다. 태양을 피할 수 없는 그린에서 멋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 원피스는 무더운 여름, 단 한 벌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하기에 무척 유용하다. 피케셔츠는 땀 흡수와 통풍이 잘 되는 섬유 ‘피케’로 만든 것을 가리키는 것으로, 클래식한 멋에 기능성을 더해 스포츠 웨어로 각광받고 있다. 무엇보다 장시간 라운드를 해야 하는 골퍼들에게 스타일, 활동성을 한 번에 선사해 골프웨어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