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8(수)

래핑카로 전국 곳곳 방문하여 두피 전문가의 1:1 전문 진단 서비스 제공

닥터포헤어 ‘찾아가는 두피진단’ 팝업 캠페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성수 서웊숲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두피진단’ 래핑카 팝업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10년의 두피케어센터 운영 경험과 두피 전문 인력(트리콜로지스트)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에 브랜드만의 위트있는 무드가 담긴 래핑카로 오피스 밀집 상권, 대학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지역에 직접 방문하여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두피 타입 별로 최적화된 솔루션 샘플을 증정한다.

닥터포헤어는 오는 12일과 13일은 각각 여의도 신영빌딩과 ㅎㄷ카페(홍대카페), 20일은 세빛둥둥섬 비어가든에서 래핑카 무빙 팝업 행사를 개최하고 더 많은 고객들과 두피 고민을 나눌 예정이다.

닥터포헤어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랩 테마로 꾸며진 래핑카에서는 ▲ 평소 샴푸 습관과 건강 상태, 유전성 등을 토대로 한 두피·모발 자가진단 ▲ 전문 기기를 활용한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맞춤형 두피진단 ▲ 결과에 따른 두피유형별 기프트 증정 및 두피 솔루션 제공 등 총 차별화된 두피 진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찾아가는 두피진단 무빙 팝업은 두피케어센터 10년의 노하우와 전문 두피 인력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이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캠페인”이라며, “중장기적인 활동으로 이어가고자 다가올 여름에는 수도권 지역 외에 강원도 양양 등 여러 페스티벌 개최지에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