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8(수)
CU 별이되어라2 간편식 [CU 제공]
CU 별이되어라2 간편식 [CU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CU가 게임 유통사 하이브IM과 손잡고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콜라보 간편식을 출시하고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을 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CU와 하이브IM이 이달 16일 출시하는 별이되어라2 콘셉트의 간편식은 총 3종으로, ‘한돈 듬뿍 김치 제육 도시락’, ‘청양 참치 김치 볶음 삼각김밥’, ‘김치 제육 삼각김밥’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CU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는 스탬프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간편식 구매 및 CU멤버십 적립 시 발급되는 스탬프를 이용해 응모 가능하며, 아이패드 프로 6세대(3명), 에어팟 맥스2(5명), 에어팟 프로(10명), 별이되어라2 한정판 굿즈(10명), 별 무드등(30명), CU 모바일금액권 5천원권(100명) 등을 추첨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 아이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간편식에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나오는 코드를 ‘별이되어라2’ 게임에 접속해 입력하면 게임 내 재화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하이브IM이 론칭한 '별이되어라2'는 전작의 프리퀄로서,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다. 이 게임은 게임의 고전적 재미를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극대화했다.

BGF리테일 임지훈 제휴마케팅팀장은 “게임 마니아 고객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 산업 간 협업 이벤트를 기획해 CU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