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은 모든 메뉴를 다리, 날개, 봉 등 인기부이로로 구성된 콤보로 선보이며, 떡볶이 2종도 함께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콤보는 3종 치킨 메뉴(노랑 3종, 열불 품은 3종, 맵싸한 3종)를 제외한 모든 메뉴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먹기 좋은 사이즈로 1회 커팅 된 닭다리와 날개, 봉으로 구성돼 판매된다.
이와 함께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사이드 메뉴 ‘파송송 떡볶이’와 ‘열불라조 떡볶이’를 출시한다. 특히 ‘파송송 떡볶이’는 기존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이지만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전 매장에 정식으로 판매되는 메뉴로, 매콤 달콤한 소스에 대파가 들어가 깔끔한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열불라조 떡볶이’는 지난 1월에 출시한 ‘열불라조 치킨’의 소스를 활용해, ‘열불라조’ 소스만의 이국적인 풍미와 자연스러운 매운맛이 떡볶이에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특히, 기본 떡볶이의 ‘떡과 어묵’ 구성에서 벗어난 ‘떡과 두부면’ 조합으로 보다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풍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노랑통닭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 메뉴를 최대 5천 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