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18일공식 앱에서 ‘SBS MEGA 콘서트’ 4차 티켓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앞서 K-POP 대표 아티스트 11개 팀의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곧 발표될 마지막 특급 라인업에도 궁금증이 몰리고 있다. 지난 2월 메가MGC커피와 SBS는 오는 5월 19일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SBS MEGA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무수한 K-POP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특히 메가MGC커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콘서트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유일한 이벤트를 오픈, 메가MGC커피 공식 앱 이용객이 이벤트 기간 전년 대비 2배 이상 폭증하는 등 큰 반응을 이끌고 있다.
앞선 세 차례의 이벤트 성료로 더욱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메가MGC커피는 오늘(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콘서트 티켓을 얻기 위한 마지막 기회 ‘SBS MEGA 콘서트 4차 티켓 이벤트’(프리퀀시 이벤트, 응모왕 이벤트)를 오픈했다.
또한 ‘보이넥스트도어’, ‘엔사인’, ‘키스오브라이프’ ‘오마이걸’‘제로베이스원’‘크래비티’‘더보이즈’‘비투비’에 이어 지난 4월 12일에는 ‘웬디’‘유니스(U&iS)’‘이찬원’까지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의 출연까지 확정되며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곧 마지막 라인업까지 공개되면 경쟁률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4차 이벤트의 미션 음료는메가MGC커피의 봄시즌 음료 4종이며, 5월 2일에는 신규 미션음료가 추가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5월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과 기대감을 체감하고 있다”며, “마지막까지 끊임없는 관심을 부탁드리며, 기대 그 이상의 더 좋은 이벤트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