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근대5종 국가대표팀의 전용 경기복을 비롯한 팀패키지와 근대5종 선수들을 조명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근대 5종 종목의 전웅태, 김선우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2023년부터 근대5종 국가대표팀의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진행하여 대표팀 후원을 진행해온 르꼬끄는 2024년 전용 경기복, 팀패키지 제작을 조명하기 위한 ‘STAY FOCUS’ 캠페인을 전개한다.
근대5종 국가대표 선수들이 르꼬끄 팀패키지와 함께 좋은 활약을 이어 나가기 위해 집중하는 순간들을 영상과 화보로 제작, 근대5종 종목과 대표팀 선수들이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근대5종은 펜싱, 수영, 승마, 레이저 런(사격 및 육상) 5개 종목을 연이어 진행해 각 종목의 점수를 합산한 총점으로 순위를 정하는 경기이다.
2021년 남자 근대5종의 간판 전웅태 선수의 메달을 시작으로, 2022 항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여자 근대5종의 간판 김선우 선수가 개인전에서 은메달을 획득, 뒤이어 전웅태 선수가 개인전과 단체전을 석권하며 대한민국 선수단 첫 2관왕에 오르는 등 완벽한 신구조화와 함께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르꼬끄는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의류와 용품을 지원하고, 근대5종 대표팀이 꾸준히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