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방송인 홍현희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문 방송인이자 워킹맘인 홍현희는 아이를 키우면서 ‘네고왕’ MC와 ‘전지적 참견 시점’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등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굽네몰은 똑 부러지고 발랄한 홍현희의 이미지가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자사 브랜드 방향성과 일치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굽네몰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홍현희와 함께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닭가슴살과 간편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우선 굽네몰은 모델 발탁을 기념해 내달 5일까지 ▲굽네 고추바사삭 돈카츠볼 1+1팩 ▲치밥 6종 12팩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소맛닭) 4종 12팩 ▲소스듬뿍통살 3종 12팩 ▲통닭다리순살 직화오븐구이 2종 6팩 ▲닭가슴살 만두 3종 12팩 등 닭가슴살과 간편식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홍현희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홍현희를 모델로 내세워, 굽네몰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앞으로 홍현희와 함께 굽네몰의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