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시나모롤∙쿠로미∙마이멜로디…귀염뽀짝 산리오캐릭터즈 새긴 그릇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시나모롤 컬렉션(총 14종)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시나모롤 컬렉션(총 14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Sanrio)와 협업해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렐은 지난 해 MZ세대가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n차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10대 후반 20대 초반의 잘파(Zalpha)세대부터 MZ세대와 키덜트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코렐의 신제품 ‘코렐 산리오캐릭터즈’는 산리오캐릭터즈의 대표 캐릭터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나몰롤과 마이멜로디, 쿠로미 캐릭터를 새긴 ‘시나모롤 컬렉션’과 ‘마이멜로디&쿠로미 컬렉션’으로 나왔다. 코렐의 화이트 컬러 3중 압착 비트렐 유리(Vitrellertm Glass)에 각각의 캐릭터들이 가진 고유한 색감과 귀엽고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모습을 코렐 그릇에 어울리는 패턴 디자인으로 새겨 소장 가치를 더했다.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시나몰롤 컬렉션’은 총 14종으로 구성됐다. 시나몰롤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원형 접시, 찬기, 삼절 접시, 면기 등 다양한 그릇 위에 다채롭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마이멜로디&쿠로미 컬렉션’은 한국형 밥공기, 국대접, 삼절접시 등 일상 생활에서 쓰임새가 좋은 총 6종 구성으로 나왔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은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리빙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젊은 층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무민, 디즈니, 피너츠 등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과 에바알머슨, 올라카일리 등의 아티스트 협업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해왔다”며, “이번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협업으로 젊고 귀여운 감성을 입은 코렐 신제품을 통해 식탁에서의 일상 행복을 강조해 온 코렐만의 메시지를 새롭게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렐은 이번 ‘코렐 산리오캐릭터즈’ 신제품 출시를 알리기 위해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기획 선물 세트 상품을 출시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