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메디힐 브랜드 역사상 첫 버추얼 가수 모델 선정, 새로운 콘텐츠 마케팅 전개 예정

버추얼 아이돌 가수 PLAVE(플레이브)
버추얼 아이돌 가수 PLAVE(플레이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버추얼 아이돌 가수 PLAVE(플레이브)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메디힐은 브랜드 역사상 첫 버추얼 모델인 PLAVE(플레이브)와 함께 지금껏 보지 못한 이색적인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PLAVE(플레이브)는 버추얼 아이돌 최초로 데뷔 첫해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멜론의 전당’과 ‘톱 100’ 차트에 입성하며 스타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더해 지상파 음악 방송에서 1위에 오르는 한편, 최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료해 버추얼 아이돌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차세대 대세 그룹이다.

메디힐과 PLAVE(플레이브)의 만남은 지난 24일 메디힐의 X(구 트위터) 채널과 PLAVE(플레이브)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깜짝 공개됐다. 메디힐의 X 채널에서는 메디힐의 새로운 매장이 PLAVE(플레이브) 세계관의 중심인 ‘아스테룸(Asterum)’에 오픈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메디힐은 No.1 마스크팩&패드 브랜드의 타이틀에 머무르지 않고 글로벌 더마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확장성을 이어가는 브랜드의 행보와, 버추얼 아이돌로서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기록을 만들어가고 있는 PLAVE(플레이브)의 스토리에서 발견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이라는 공통의 키워드가 이색적인 모델 선정의 배경이 되었다고 밝혔다. 메디힐은 PLAVE(플레이브)와 함께 새로운 유형의 콘텐츠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가며, 트렌디하고 유연한 브랜드로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새로움과 성장을 추구하는 메디힐의 아이덴티티와, 독창적인 스토리와 실력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PLAVE(플레이브)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디힐과 PLAVE(플레이브)만이 선보일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