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자회사 ‘에스제이뷰티’가 전개하는 ‘줄리엣 헤즈 어 건’ 의 신제품 ‘줄리엣(Juliette)’ 론칭

에스제이뷰티가 전개하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줄리엣 헤즈 어 건’의 신제품 ‘줄리엣’ 팝업 매장과 비주얼
에스제이뷰티가 전개하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줄리엣 헤즈 어 건’의 신제품 ‘줄리엣’ 팝업 매장과 비주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뷰티 자회사인 ‘에스제이뷰티’가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줄리엣 헤즈 어 건(Juliette has a gun)’의 신제품 ‘줄리엣(Juliette)’을 론칭,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스제이뷰티는 2023년부터 프랑스 ‘줄리엣 헤즈 어 건’, 이탈리아 ‘로렌조 빌로레시’를 비롯해, ‘플로리스 런던’, ‘오디딸리’, ‘알타이아’, ‘토일렛페이퍼 뷰티’ 등 총 6개의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줄리엣’은 에스제이뷰티의 주력 브랜드 ‘줄리엣 헤즈 어 건’의 신제품이다. ‘나만의 매력을 드러내는 도구로 다양한 향수를 사용한다’를 의미를 지닌 이 브랜드는 대표적 베스트 상품으로 ‘낫 어 퍼퓸(Not A Perfume)’이 유명하다. 이번 신제품 ‘줄리엣’은 다크 체리, 핑크 베리의 경쾌한 향조와 자스민 앱솔루트, 캐시메란의 향미, 통카와 암브록산의 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설립 3년차인 에스제이뷰티는 올해 ‘줄리엣 헤즈 어 건’, ‘로렌조 빌로레시, ‘플로리스 런던’ 3대 브랜드의 인지도 확장 및 매출 극대화에 주력한다. 이를 위해 하반기 에스제이뷰티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에스제이뷰티 관계자는 “’줄리엣 헤즈 어 건’은 이번 ‘줄리엣’ 출시와 함께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다양한 마케팅 활동 계획을 앞두고 있다”며 “주력 브랜드들의 국내 안착을 통해 에스제이그룹의 뷰티 사업 부문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