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리얼 바나나 파티’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탐앤탐스의 바나나 음료는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며 매년 봄 리메이크되고 있다. 이번 ‘리얼 바나나 파티’는 마스마룰즈와의 콜라보를 통해 예년보다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얼 바나나 라떼는 신선한 우유와 바나나를 함께 갈아 포만감이 높고, 미네랄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리얼 바나나 스무디는 바나나 고유의 맛과 꾸덕한 식감을 극대화한, 바나나 덕후를 위한 음료다. ▲리얼 바나나 망고 스무디는 식이섬유 및 비타민으로 가득한 두 열대과일을 섞어 봄을 부르는 산뜻한 맛과 색감을 완성하였다. ▲리얼 바나나 딸기 스무디는 ‘리얼 바나나 파티’의 시그니처 음료로, 항산화 작용을 돕는 안토시아닌ž폴리페놀 성분과 상큼달달함이 특징이다. 이때, 스무디 3종에는 생 바나나 슬라이스 토핑이 제공되어 시각적 충족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탐앤탐스는 리얼 바나나 파티 출시를 기념하여, 5월 23일까지 MZ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패션 브랜드 '마스마룰즈'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리얼 바나나 파티’ 4종은 생 바나나를 통째로 사용했을 뿐 아니라 재료별 텍스처, 영양소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한 야심작”이라며 “관련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백팩을 받아 즐거운 야외 활동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