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로닉 자회사인 ㈜아띠베뷰티는 자사의 미용기기 홈쎄라(HOMETHERA) 대여 서비스인 ‘한달애’가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가정용 초음파 기반 피부 미용기기인 홈쎄라는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며, 이는 고가의 피부과 시술을 가정에서 접근 가능한 비용으로 대체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집속형초음파(HIFU) 기술 분야의 선도 기업인 하이로닉으로부터 공급받아 판매되며, 아띠베뷰티는 이를 통해 미용기기 시장 내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한달애'라 명명된 홈쎄라의 대여 서비스는 대당 가격이 189만원인 높은 장벽을 145,000원에 30일간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 체험의 문턱을 낮추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게 함으로써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홈쎄라의 우수한 피부 미용 효과는 실제 이를 체험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는데, 그 동안 높은 가격으로 인하여 많은 고객이 이를 체험할 수 없었다"며 "한달애 서비스를 통해 우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는 홈쎄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매출 증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실제 서비스 출시 이래로 한달애를 이용한 고객 수는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며, 올해 1월 대비 3월에는 이용자 수가 약 489명으로 증가하여 월 평균 72.2%의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매출 증대에 결정적 역할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띠베뷰티는 최근 높은 고객 성장세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하여 ‘한달애’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