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은 다음 달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전국 지정 PC방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여 개 피카 PC방에서 다음 달 7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특히 레드포스PC 아레나(노원역점, 부천시청점, 서울대점, 서강대점) 4곳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로 꾸며진 포토존을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참가자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 완료된 화면을 촬영하고, PC방 카운터에 인증하면 3만 원 상당의 한정판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메뉴판 퀴즈’는 PC방 메뉴판에 등장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을 지원하며, ‘스페셜 메뉴’ 이벤트의 경우 PC방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음료수를 주문한 이용자에게 PC방 마일리지 1000원 페이백을 제공한다.
‘피카 마일리지’는 피카플레이 전용 재화로 피카페이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해 PC방 요금 및 먹거리를 무료로 결제할 수 있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