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의 브랜드 모델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원해? 환타!’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원해? 환타!' 광고 비하인드 컷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즐거움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환타와 함께 짜릿한 시간을 즐겨보자'는 캠페인 메시지처럼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즐기며 광고 촬영 중인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라이즈 멤버들은 간식을 먹거나 게임을 하는 등 즐거운 순간을 만끽할 때 나오는 톡톡 튀고 활기찬 에너지로 환타와의 남다른 케미를 보여준다. 쉬는 시간에도 카메라를 향해 환타 제로 오렌지향(합성 오렌지향 함유)를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환타를 마시는 모션을 취하는 등 귀엽고 소년미 가득한 라이즈만의 매력을 뽐내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촬영 중간에는 이번 환타 광고를 위해 라이즈 멤버들이 직접 부른 ‘징글송’에 맞춰 리듬을 타거나, 징글송 가사인 ‘원해? 환타! 우린 원해!’를 흥얼거리는 등 즐겁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장 공기를 상큼하게 정화하며 스태프들의 에너지까지 끌어올렸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공개한 광고 영상에서 개성 넘치는 라이즈의 모습이 톡톡 튀는 환타와 완벽한 조합을 이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 즐거움을 원하는 순간이라면 단번에 생각나는 음료 브랜드가 되도록 라이즈와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주목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