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알바몬과 잡코리아가 오는 6월부터 대학을 방문해 커피와 수제 머랭 등 간식을 증정하는 '잡코싶은 커피차 캠퍼스 대항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학업과 취업준비 및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느라 바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잡코싶은 커피차 방문 대학은 온라인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본교에서 잡코싶은 커피차를 만나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5월 26일까지 알바몬 웹과 앱을 방문해 잡코싶은 커피차 캠퍼스 대항전 이벤트 페이지에 학교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전국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 휴학생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투표 결과 최종 득표수 상위 10개 대학교에는 6월 중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직접 찾아가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잡코싶은 커피차에서는 학교당 500명에게 ‘음료+머랭 세트’ 간식을 증정하며, 취업 준비에 사용할 수 있는 인성역량검사 무료권을 제공한다. 또 개인 텀블러를 가져와 음료를 받는 학생에게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제작한 한정판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온라인 사전 투표자를 위한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잡코싶은 커피차 캠퍼스 대항전에 참여한 사전 투표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1명), △롯데시네마 2인 영화관람권(3명), △롤링파스타 2만원 상품권(5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일상을 응원하고 소소한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음료와 간식을 증정하는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통해 취업과 알바에 필요한 정보를 얻고 대학생활에 필요한 혜택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