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올가홀푸드가 창립 43주년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올가 창립 43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제공]
올가홀푸드가 창립 43주년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올가 창립 43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창립 43주년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올가 창립 43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기농 과일, 친환경 채소와 동물복지 식품 등 지속가능식품 카테고리를 연중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올가의 대표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1+1 득템 기획전’에서는 ‘마이스터 블루베리’, ‘한우의 깊은 풍미를 살린 사골 곰탕', ‘우리밀 꼬마 한입에 쏙 약과', ‘고소한 손맛 두부' 등 올가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제품들을 선별해 진행한다.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신선식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당도선별 의성 옥산사과 4-8입', ‘당도선별 꿀참외’, ‘스낵 토마토’는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이, 애호박 등의 친환경 채소는 1+1, ‘친환경 햇감자', ‘친환경 햇양파’는 최대 50% 할인된 특가에 준비했다.

43주년을 맞아 연중 최대 할인으로 선보이는 올가의 헤리티지를 담은 제품도 있다. ‘ORGA 발아 참깨로 만든 국산 참기름’∙’ORGA 발아 들깨로 만든 들기름’과 얼리지 않은 생딸기로 만든 ‘ORGA 유기농 설향 딸기로 만든 딸기잼’ 등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동물복지, 지속가능 수산물 등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식품도 알뜰한 가격에 준비했다. ‘동물복지인증 유정란으로 만든 구운계란(10입)’은 50% 할인된 1+1에, ‘동물복지 유정란(20입)’은 30%, '동물복지 치킨’은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대별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 가입 후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현미 약과를 증정한다. VVIP 등급의 LOHAS 고객과 VIP 등급인 ECO 고객은 구매 시 이달 말까지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되는 더블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LOHAS 고객에게는 추가로 신상품 꾸러미까지 증정된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