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1차 및 2차 예선에서도 제품 후원하며 풍성한 대회 조성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후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3차 예선 및 본선에서 자사 의류 등의 제품을 후원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3차 예선 참가자들에게 기념 티셔츠 및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본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는 자사 티셔츠 및 팬츠 등 어패럴 제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며 대회를 지원할 계획이다.

오는 6월 3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우정힐스 CC에서 진행되는 3차 예선은 이번 대회 마지막 예선으로, 17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어 예선 통과자 120명을 상대로 7월 29일 최종 본선이 개최될 예정이다.

4회차를 맞는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은 국내 대표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매년 실력 있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경기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후원사로 참가하는 등 예년보다 풍성해진 대회 소식에 신청 접수가 증가하며 경기 전부터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올해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이 어느 때보다 큰 참가자의 성원 속에 진행되고 있다”며 “아마추어 골퍼를 비롯한 골프팬들이 지속적으로 관심 가질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후원사로서 풍성한 대회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