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여가문화 커뮤니티 노른자클럽 2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노른자클럽 2기에 선발되면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간 숙소·레저·항공 전용 총 106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월별 미션 5회 달성 시 총 87만 원 상당의 여가 혜택을 추가로 받고, 우수 활동자로 뽑힌 참가자는 총 2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비도 지원받는다.
이외에도 웰컴파티, 여름·가을 맞이 단합 여행 등 노른자들의 여행 취향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오프라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노른자클럽은 ‘주체적으로 노는 것에 진심인 자’의 의미를 담은 ‘노른자’들이 모인 커뮤니티로, 차별화된 여가문화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지난해 12월 노른자클럽 1기 모집을 시작으로, 게릴라 여행과 인플루언서 초청 강연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지원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노른자클럽 2기는 오는 12일까지 여행·여가를 진심으로 즐기고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야놀자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지원 동기, 여행 관심도 등을 고려해 총 200명을 선발하고, 당첨자는 오는 17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가 문화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이끌어낸 만큼, 이번 2기부터 프로그램과 혜택을 확대해 선보인다”면서, “노른자클럽을 통해 야놀자 플랫폼에 대한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고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