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테일즈런너에 ‘우리의 메모리얼 카메라’ 이벤트를 실시하고, 길드 비공정 낚시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우리의 메모리얼 카메라’ 이벤트는 공원 내 루시 N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와 미션 달성 등을 통해 각 앨범 단계별 사진을 확인하고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런너들은 가정의 달 콘텐츠를 통해 가장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을 카메라에 남겨주는 ‘메모리아 컬러 필름’을 모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는 새로운 길드 팜 지형으로 ‘오션 헤븐’을 업데이트하고 ‘길드 비공정 낚시’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길드 비공정 낚시는 길드 팜 내 선장 삐에로 NPC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항해 기록을 확인할 수도 있다.
이용자들은 본인의 길드원들과 함께 하늘을 날아 다니는 배를 타고 낚시를 할 수 있으며, 획득한 어획물은 길드원들과 함께 나눌 수도 있다.
향후 길드 비공정 낚시 지형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스마일게이트는 공원 내 ‘러브 앤 모어’ 캡슐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러브 앤 모어 캡슐에서 ‘러브 앤 모어’ 포즈 및 복장 세트 등을 포함한 신규 아이템 11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 내 신규 퍼스널 뽑기판 ‘큐트 게이머’도 추가됐다.
큐트 게이머 뽑기판에서는 큐트 게이머 스피커, 게임기, 복장 세트 등 신규 아이템 9종을 획득할 수 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런너 여러분들에게 추억을 함께 드리고 싶은 마음에 기획된 콘텐츠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