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신규 입점하며 국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어스는 인천공항, 제주공항 면세점 6개 매장을 포함해 주요 온, 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했다. 면세점 입점 제품은 숨결 쿠션 글로우, 숨결 파운데이션 글로우, 숨결 컨실러 팔레트 등 힐어스의 첫 번째 컬렉션인 ‘숨결 글로우’ 3종이다.
‘숨결 쿠션 글로우’는 구독자 62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디어제리’와 공동 개발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힐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면세점은 롯데면세점 제주공항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1, T2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T1, T2점 등 공항 면세점 6개 매장을 포함하여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부산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본점 등 시내 면세점 4개점이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더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이 ‘힐어스’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라며 온·오프라인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구축하기 위한 힐어스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힐어스(Heal us)’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스킨케어 브랜드인 닥터지, 비비드로우에 이어 최초로 선보인 메이크업 브랜드다.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을 콘셉트로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을 통해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