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신제품 광고모델로 배우 강훈, 박서함, 이시우 발탁해 광고와 댄스가이드 영상 촬영

매일유업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광고영상 이미지(왼쪽 상단부터 광고모델 강훈, 박서함, 이시우)
매일유업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광고영상 이미지(왼쪽 상단부터 광고모델 강훈, 박서함, 이시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출시를 기념해 광고 캠페인 및 대규모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는 바빠서 시간은 부족해도 건강은 챙기고 싶은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으로, 무지방으로 가볍게 즐기면서 단백질과 유산균 모두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요거트 음료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을 알리기 위해 최근 드라마와 예능 방송을 넘나들며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함께 촬영한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세 명의 배우들은 직장인과 학생 역할을 각각 맡아 출퇴근길 교통체증을 겪는 차 안에서 혹은 책상 앞에 오래 앉아있어 신체활동이 부족하기 쉬운 현대인들의 일상속에서 ‘바이오댄스’를 추는 모습을 멋지게 보여줬다. ‘바이오댄스’는 매일유업이 안무가의 도움을 받아 완성한 춤으로, 앉아있는 상태에서 출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 장시간 앉아있을 때 경직될 수 있는 근육(목, 어깨, 손목 등)과 장 운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신체활동이 부족할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천 명 이상 당첨자를 선정해 선물을 주는 대규모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누구나 ‘바이오댄스’를 따라 추기 쉽도록 광고모델 세 명이 함께 모여서 춘 가이드 영상도 공개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바이오댄스’ 가이드 영상과 똑같은 동작으로 춤추는 본인의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한 후 SNS에 짧은 길이의 숏폼영상(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유튜브 쇼츠 중 선택) 형태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번에 출시한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제품은 앉아 있는 시간은 길고 활동량은 부족해서 장 운동과 근육 등이 취약해지기 쉬운 직장인 및 학생 등을 위해 무지방과 부담 없는 칼로리를 기본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단백질과 유산균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1030의 SNS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댄스 챌린지를 활용해 신제품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를 재미있게 알리는 것과 동시에 신체활동이 부족하기 쉬운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즐거움과 건강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이번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혼자서 혹은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같이 바이오댄스를 즐겁게 추며 경품도 타는 기회를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