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면서도 칼로리와 당 함량을 제로 수준으로 낮춰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 중에도 즐기기 좋은 제로 칼로리 라이프스타일 이온음료 브랜드 ‘에버데이(EVRDAY)’를 론칭하고, ‘에버데이 제로’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에버데이’는 ‘EVER(언제나)’와 ‘DAY(하루)’의 합성어로, 하루 한 병으로 일상의 활력을 충전하고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음료는 일상생활 중에 가지고 다니기 좋은 500ml 용량의 페트 타입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4종은 히말라야산 핑크솔트를 사용해 나트륨,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 전해질 보충은 물론, 칼로리를 전부 제로 수준으로 낮추고 당 함량을 배제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각 제품은 수분, 에너지, 비타민 보충 및 스트레스 완화 등 현대인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4가지 요소에 따라, 기능성 원료를 종류별로 포함하며 그에 맞는 과일향을 첨가했다.
‘에버데이 제로’는 복숭아향과 리치향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피로 회복 및 근육 형성을 위한 필수 아미노산(BCAA)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 중에 마시기 좋다. 상큼한 레몬향이 특징인 ‘제로 비타민’은 비타민 C와 B 군 5종이 함유됐다. ‘제로 에너지’는 트로피칼향이 매력적인 음료로 타우린과 아르기닌이 들어 있어 활력 충전에 효과적이다. ‘제로 릴렉스’는 키위향과 믹스후르츠향을 조합한 제품으로 테아닌, 라벤더추출분말 성분이 함유되어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의 심신에 위로가 되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