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건 뷰티 달바(d’Alba)가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에서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뉴로글로우> 전시를 DDP 내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뷰티복합문화공간 ‘Bthe B’에서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달바
’의 시그니처 탄력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
‘비거너리 바이 달바
’의 메인 테이스트 샤인머스캣을 필두로 선보이는 뷰티
&헬시 베스트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 이를 바탕으로
'뉴로글로우
'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내추럴한 감각이 돋보이는 이번 전시는 ‘달바’와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와 그린, 그리고 달바 베스트셀러 톤업 선크림을 상징하는 핑크 컬러로 공간을 연출하며 눈길을 끌었다.
전시는 크게 3존으로 구성되었다. A존에서는 ‘달바’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 제품인 '비건 미스트 세럼', B존에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비건 톤업 선크림과' 'NEW 톤업 선크림 퍼플', C존에서는 '비건 콜라겐 부스터 젤리'를 비롯한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달바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전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의 장
"이라며
, "해외 매출 성장이 두드러지는 시점에 국내 관람객 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람객까지 달바와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베스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뜻깊다
"고 전했다
.
한편 이번 전시는 6월 30일 까지 두 달간 개최될 예정이며, 전시 기간 동안 방문하는 소비자 대상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