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선물 구매가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만족도 높은 제품 구성에 고급스러운 포장을 더한 ‘리뉴에이지 안티에이징 완벽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 한정으로 판매되는 ‘리뉴에이지 안티에이징 완벽 세트’는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50ml) 2개, 리뉴에이지 토탈 리본 앰플(30ml) 1개, 리뉴에이지 토탈 코렉팅 아이 크림(20ml) 1개, 리뉴에이지 토털 너리싱 토너(30ml) 1개, 리뉴에이지 토털 밸런싱 에멀젼(30ml) 1개로 구성되었다.
핵심 포뮬러인 리뉴-퍼밍 솔루션*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 톤, 결은 물론, 쁘띠존 주름(눈 밑 인디언 주름, 입가, 마리오네트 주름)케어**까지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리치한 고밀도 크림 제형이 밀도 있는 영양을 공급하는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은 기존 구성에 50ml 본품 1개와 12ml 미니사이즈 1개까지 추가해 보다 더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게 했다.
선물 포장은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쇼핑백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선물을 받는 사람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