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브랜드 모델로 보디빌더 박재훈을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박재훈은 전 세계에 가장 권위 있는 보디빌딩 대회인 '미스터 올림피아'에서 지난해 국내 최초로 10위를 달성한 프로 보디빌더다. 건강한 식단을 지키면서 고강도의 훈련을 소화하는 등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하며, 유튜버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굽네몰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도전 정신으로 자기 계발에 집중하는 박재훈의 라이프스타일이 자사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굽네몰은 여름맞이 식단 관리에 입문하는 초보자부터 꾸준하게 몸 관리를 하는 선수들을 위해 박재훈과 함께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자사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굽네몰은 모델 발탁을 기념해 닭가슴살과 단백질 식단을 최대 50% 할인하는 ‘박재훈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식단 입문자용 맛보기팩부터 프로용 대용량 팩까지 다양한 세트를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박재훈 브랜드관’을 마련했다”며, “굽네몰의 새로운 모델인 박재훈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굽네몰의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식단 관리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