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
(Le Coq Sportif Golf)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겨냥해 ‘마이 썸머 하우스
(My Summer House)’ 캠페인 화보 공개와 함께
2024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는 청량한 하늘과 여름 햇살이 비치는 별장에서 한적한 여유를 만끽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 특히
, 계절의 여왕이라고 할 수 있는
5월을 맞이해
, 초록 내음이 풍성한 숲을 배경으로 각 제품의 컬러가 돋보이게 하는데 주력했다
.
르꼬끄골프의 여름 신제품은 디자인은 간결하되
, 톡톡 튀는 원색을 활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 블루
, 핑크
, 레드 등 높은 명도와 채도의 단색을 과감하게 활용했고
, 보색 대비의 스트라이프를 사용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 브랜드 로고는 자수
, 아트웍 등으로 표현했다
. 또한
, 민소매와 반바지
, 모자 등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여름에 최적화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
여성용 주력 제품은 ‘컬러 배색 슬리브리스’
, ‘플리츠 스커트’이다
. ‘컬러 배색 슬리브리스’는 화이트와 블루의 컬러 대조가 청량함을 선사한다
. 시원하게 팔을 드러내는 민소매 디자인에 원단 자체도 냉감 기능이 있어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다
.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민소매 암홀을 딱 맞게 설계해 필드뿐 아니라 일상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 없다
.
남성용 주력제품은 스타일리시한 ‘우븐 아노락 집업’과 함께 셋업할 수 있는 ‘우븐 셋업 숏츠’가 있다
. ‘우븐 아노락 집업’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소재에 시원한 착용감이 장점이고
, 어느 장소에나 어울리는 심플한 다지인으로 필드
, 일상
, 아웃도어 등 폭 넓게 활용 가능하다
. 경량의 소재를 사용해
,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
이 밖에 친구
, 연인 등 남녀 커플룩으로 적합한 ‘자카드 티셔츠’ 라인도 출시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