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르꼬끄골프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겨냥해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 공개와 함께 2024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는 청량한 하늘과 여름 햇살이 비치는 별장에서 한적한 여유를 만끽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특히 숲을 배경으로 각 제품의 컬러가 돋보이게 하는데 주력했다는 설명이다.
여성용 주력 제품 ‘컬러 배색 슬리브리스’는 화이트와 블루의 컬러 대조가 청량함을 선사한다. 민소매 디자인에 원단 자체도 냉감 기능이 있다. 암홀을 딱 맞게 설계해 필드뿐 아니라 일상 데일리 룩으로도 가능하다. 컬러는 블루, 라임 2가지가 있다.
‘플리츠 스커트’는 매 시즌마다 꾸준히 선보이는 아이템이지만, 이번 시즌에는 주름에 변주를 줘 차별화했다고 전했다. 레드, 라임, 화이트 등 초록 빛 필드와 대조된 선명한 컬러도 특징이다. 여기에 르꼬끄골프의 심볼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남성용 주력제품 ‘우븐 아노락 집업’은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소재에 시원한 착용감으로 필드, 일상, 아웃도어 등 폭 넓게 활용 가능하다. 경량의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컬러는 그레이 한 가지.
카고 팬츠를 모티브로 한 ‘우븐 셋업 숏츠’는 무릎 바로 위 5부의 부담스럽지 않은 기장이라 쪼그리고 앉을 때도 걸리는 것 없이 편안하다. 양면과 뒤, 옆면까지 총 5개의 포켓을 적용해 골프 공, 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여유롭다. 컬러는 그레이 한 가지가 있다.
한편, 르꼬끄골프의 ‘마이 썸머 하우스’ 캠페인 화보에 등장하는 신상품 컬렉션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pyj0928@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