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매일이 아름다움으로 가득하다는 가우디의 메시지를 담은 구성 선보여

몰스킨, 가우디의 ‘까사 바트요 커스텀 에디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스페인의 세계적인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Antoni Gaudi)의 까사 바트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몰스킨 까사 바트요 커스텀 에디션‘(MOLESKINE CASA BATTLÒ CUSTOM EDITIONS)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몰스킨 까사 바트요 커스텀 에디션’은 독창적이고 진취적인 건축 양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달한 가우디의 작품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매일이 아름다움으로 가득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총 세 가지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까사 바트요 커스텀 에디션’은 각 구성마다 매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공통적으로 가우디의 작품에서 두드러지는 특유의 곡선미와 몰스킨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까사 바트요 일러스트로 커버를 장식한 △룰드 노트, 각각 다른 두 가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까이에 저널 세트, 룰드 노트와 함께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카웨코 볼펜이 포함된 △콜렉터스 박스로 제공된다.

몰스킨 마케팅 담당자는 “종이 위에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몰스킨과 세계적인 건축가 가우디가 만났다”며, “자유롭고 상상력 넘치는 작품으로 기존 건축 양식의 틀을 깬 안토니 가우디처럼 ‘까사 바트요 커스텀 에디션’을 통해 아름다운 상상을 펼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