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이정재, CF에서 ‘면치기의 원조’다운 면 먹방 선보여…맛에 대한 만족감, 미소로 여심 저격

하림, 배우 이정재 3년 연속 모델로 발탁...새 광고 온에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배우 이정재를 3년 연속 ‘더미식(The미식)’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더미식 비빔면’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16일 밝혔다.

CF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야외 수영장 썬베드에 화보처럼 앉아있는 이정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정재는 매콤한 비빔면 소스를 연상케하는 강렬한 붉은 수트 착장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정재는 더미식 비빔면의 탱글한 면발을 빠른 속도로 흡입하며 ‘품격 있는 면치기’의 원조다운 먹방을 보여준다. 그는 10가지 과채와 육수로 만든 더미식만의 매콤새콤한 소스와 끝까지 끊기지 않고 쫄깃한 면에 연신 탄성을 내뱉으며 맛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다.

또 이정재는 젓가락에 묻은 소스 한 방울까지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 맛에 대한 호기심을 더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거봐 아는 맛보다 맛있다니까”라고 말하며 특유의 ‘코 찡긋 미소’를 선보여 여심을 다시 한번 공략한다.

하림 관계자는 “’거봐 아는 맛보다 맛있다니까’라는 이정재의 대사를 통해 더미식 비빔면에 대한 하림의 자신감과 진심이 잘 전달될 것으로 보인다”며 “무더위 속 매콤새콤한 풍미와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갖춘 더미식 비빔면으로 즐거운 미식 생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