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종류의 치즈 선보여

에쓰푸드, 다양한 종류 치즈 브랜드 ‘치즈문’ 런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정통육제품을 비롯해HMR, 베이커리, 소스, 메디푸드 등 다양한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유니크하고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선보이는 새로운 치즈 브랜드 ‘치즈문(CheeseMoon)’을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매일변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달과 같이 새로움과 놀라움을 담은 버라이어티한 치즈를 선보인다는 뜻을 담은 ‘치즈문’은 다양한 맛과 형태의 치즈로소비자에게 더욱 다채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랜드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크림치즈 3, 치즈 딥 2, 큐브 치즈 3, 스트링 치즈, 구워먹는 치즈, 크래커컷 버라이어티 팩 등이다.

베이글맛집의 수제 크림치즈 같은 맛과 풍미를 구현해낸 치즈문 크림치즈는 플레인, 베이컨 대파, 바질 토마토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다양한레시피와 미식을 즐기는 소비자에게는 ‘치즈 딥’ 제품을 추천한다. 음식의 풍미를 더욱 끌어올리는 만능멜팅 치즈인 ‘치즈 딥’ 제품은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형태의 액상치즈 제품이다.

뿐만아니라 엄선하여 고른 여러가지 종류의 치즈를 한 팩으로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 팩도 준비되어있다. 크래커모양으로 컷팅된 다양한 치즈로 구성되어 한강 나들이, 캠핑장 등에서도 건조육, 과일 등과 함께 근사한 플래터를 완성할 수 있다.

치즈문브랜드 관계자는 “치즈문이라는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종류와 맛의 치즈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치즈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치즈라는카테고리가 단순한 제품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식문화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전했다.덧붙여 “앞으로도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특색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치즈문은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오프라인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