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경상남도 창원시에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 용인 직영점, 용산 직영점 등에 이은 코웨이의 13번째 직영 매장이다. 백화점 입점 매장으로는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에 이은 2번째 매장이다.
해당 매장은 약 45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비렉스 신제품 등 다양한 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마산 직영점은 백화점 내에 입점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코웨이 브랜드를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쇼핑과 문화생활까지 연계해 즐길 수 있다.
해당 매장은 침실, 거실 등 실제 집처럼 연출된 ‘쇼룸 공간’,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ㆍ척추베드, 비렉스 페블체어 등 비렉스 혁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비렉스 체험 공간’, 다양한 코웨이 제품을 전시해놓은 ‘제품 전시 공간’, 제품 구매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 공간’으로 구성됐다.
코웨이는 "자사 브랜드 체험 매장은 고객이 언제든 방문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코웨이 브랜드와 혁신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특별한 공간이다"라며 "고객이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경우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되는 만큼 앞으로도 브랜드 체험 매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