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앱 우수고객을 위해 5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ING 클럽 보너스’는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매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 4월에는 ‘레허반반순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했다.
5월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교촌콤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6월 3일부터 9일까지 문자로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6월 14일 발표한다.
교촌은 가입 즉시 WELCOME, 1회 주문 시 VIP, 2회 이상 주문 시 KING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을 운영하며 등급별 할인 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은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으로 승급되며 구매포인트 2% 적립, 배달 2천원 할인, 포장 2천원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전용 생일 쿠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에 진심인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매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교촌치킨과 교촌치킨앱을 사용하는 고객분들이 언제나 만족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