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 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 5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지난 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포인트 플랜으로 누적 80만 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1만 포인트, 누적 40만 원 이상 이용 시에는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누적 40만 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평일에 음식점이나 땡겨요,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에서 2만 원 이상 이용 시, 하루에 한 번 1천 포인트를 최대 5번, 총 5천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배달앱 이용 시에는 신한 SOL페이 또는 신한 슈퍼SOL로 결제하는 경우 혜택이 제공된다.
누적 이용 금액과 상관없이 신한쏠페이 또는 신한슈퍼쏠로 국내 결제 시, 포인트 플랜 카드 혜택 0.1%에 이벤트 혜택 0.9%를 더해 총 1%를 최대 1만 포인트(이벤트 적립 분 기준)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신한쏠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해야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3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건당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에 신한 SOL페이 결제 시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포인트 플랜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pyj0928@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