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다양한 무드의 수영복부터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

MLB키즈 핫썸머 컬렉션 (사진제공=MLB키즈)
MLB키즈 핫썸머 컬렉션 (사진제공=MLB키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여름을 겨냥해 핫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24SS시즌 MLB키즈가 선보이는 핫썸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무드의 다이아 모노그램부터 스포티한 무드의 바시티 수영복까지 실내외 어느 곳에서나 활용할 수 있는 수영복 세트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무드의 ‘다이아 모노그램 프리미엄 래쉬가드 세트’는 팀 로고가 올 오버로 적용돼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제품이다. 내염소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일반 원단보다 5~10배 오래 착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실내외 수영에 모두 적합하다.

스트릿한 감성을 선사하는 ‘바시티 수영복&워터쇼츠 세트’는 오버핏 스타일의 바람막이 아우터와 편안한 레귤러핏의 하의를 조합한 세트 아이템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멋진 스타일링 연출을 돕는 퀵드라이 티셔츠와 샌들, 모자 등 다양한 여름 아이템들도 눈길을 끈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베이직 퀵드라이 티셔츠’는 자외선 차단과 냉감, 속건 기능이 있는 소재를 활용하여 땀 배출이 용이하고 빠르게 건조되어 쾌적함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일상복으로도 착용하기에도 좋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