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해 지역 연고팀인 대구FC 홈경기 응원 분위기 조성 및 대고객 스포츠 문화 조성을 위해 ‘2024 iM뱅크 – 대구FC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대구FC 브랜드데이는 오는 16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경기는 저녁 7시부터 진행될 예정으로 현장에 다양한 이벤트 존이 마련되고 하프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DGB대구은행파크 경기장 밖에서 사전행사로 iM뱅크의 금융상품별 홍보부스와 메인 게임 부스를 운영하며,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응원 열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응원 클래퍼를 팬들에게 배부하는데, 이는 재생용지로 제작됐다.
경기 시작 전 오프닝 행사에서는 시중은행 전환 기념으로 은행장의 기념사 및 시축이 진행되며, 임직원과 함께 시중은행 전환 기념 세레모니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어 경기 하프타임 중에는 iM뱅크 스코어 맞추기, 전광판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후 대구FC 브랜드데이를 통해 처음 지역 연고팀 팬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고객이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대구에 본점을 둔 가장 지역적인 시중은행을 목표로 하는 iM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지원 행사를 실시해 고객과 함께하는 ESG 경영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pyj0928@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