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BC카드-갤럭시아머니트리, 충전 편리한 ‘머니트리카드’ 출시
[비욘드포스트 박양지 기자] BC카드가 핀테크 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와 함께 ‘머니트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머니트리카드는 갤럭시아머니트리의 생활금융플랫폼인 ‘머니트리’에서 충전 가능한‘머니트리캐시’ 기반의 카드다. 계좌 이체뿐만 아니라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백화점 상품권, 제휴 포인트 전환 등 다양한 충전 방식을 지원한다. 휴대폰 결제와 신용카드로 충전 시 동종 타사 대비 수수료가 저렴한 점이 특징이다.

BC카드의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어 범용성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BC카드 페이북을 비롯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등록을 통해 실물카드 없이도 온·오프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다.

머니트리카드는 만 19세 이상이면서 본인 명의로 통신사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머니트리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장 현금이 부족할 때도 휴대폰 결제 한도 내에서 유연하게 잔액 충전 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머니트리카드 출시에 맞춰 최초 발급 고객 중 첫 결제가 1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머니트리캐시 2천 원을 익일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임표 BC카드 전무는 “머니트리카드는 다양한 충전 방식을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결제편의성이 부각된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핀테크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사가 보다 효율적으로 결제 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핵심 파트너사로서 역할을 적극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pyj0928@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